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County Killarney, Killarney

by Kieran_Han 2014. 6. 19.


Killarney (Irish : Cill Airne)는 여름철에 관광객들로 붐비는 도시 중 하나입니다.

그리고 약간 비판적인 시각에서 보자면, 다른 지역과는 달리 Killarney만의 매력이 없고 비싸기만 한

Ireland 테마파그에 지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점입니다. 그래도 바로 옆에

국립공원과 호수 세 곳이 있어서 Hiking과 자전거를 즐기시는 분들께는 쉽게 다가가실 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St Mary's Cathedral


Killarney의 볼거리 대부부은 시내에 있지 않고 시내 밖에 주로 있습니다.

1855년에 세워진 St mary's 대성당이 있습니다.


Killarney National Park


위 사진은 10,236 헥타르 넓이의 광활한 Killarney National Park의 일부 입니다. 공원에 들어가면,

Lough Leane, Muckross Lake, Upper Lakre가 있습니다.

St. Mary's Cathedral 바로 맞은편에 통행로 입구가 있습니다.


Lough Leane


Ross Castle


14세기 건축물로 나중에 복원된 Ross Castle은 국립공원 내

St Mary's Cathedral에서 걸어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Lough Leane, Inisfallen 섬


Lough Leane에서 제일 큰 섬인 Inisfallen 섬은 13세기경 <Inisfallen 연대기>을 기록한 장소이기도 합니다.

이 연대기는 현재 영국 Oxford에 있는 Bodleian 도서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Ireland 초기 역사의

귀중한 사료입니다. Ross 성에서 보트를 빌려 이 섬까지 노 저어 가서 12세기 예배당의 유적을 탐사하실 수도 있습니다.


Killarney National Park, Muckross House


Killarney National Park의 중심인 Muckross 영지는 아서 본 빈센트라는 사람이 1932년에 정부에 기증한 곳입니다.

이 영지는 Killarney에서 5km 지점에 있습니다. 저택의 방들과 낡은 19세기 물건들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Gap of Dunloe


Purple Mountain(832m) 기슭 히스가 우거진 이 골짜기는 Hiking과 자전거를 즐기시는 분들이 자주 찾는 곳입니다.

보트를 대여해서 풍경을 즐기시는 방법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