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1 /[ .TXT ]

경제학자의 영화관 - 박병률

by Kieran_Han 2018. 2. 27.


경제학자의 영화관

박병률 지음

기간 : 2018.02.12 ~ 2018.02.20


처음에는 '경제, 알아야 바꾼다' 책을 대여하러 도서관에 갔다. 이 책을 찾던 중 위 책을 발견했고, '경제학자의 문학살롱' 책을 나쁘지 않게 읽었기 때문에 주진형씨의 책과 같이 2권을 빌렸다. 도입부분은 교과서에 나올법한 경제 용어들이 나열되어있어서 중, 고등학생 교양서적인줄 알았다.


덕분에, 경제 용어에 대한 흥미보다는 내가 봤었던, 몰랐었던 영화에 대한 줄거리가 더 눈에 들어왔다. 그래도 읽다보니 나쁘진 않았다. 약간 영화에 억지로 끼워맞춘다는 느낌이 적진 않았다.

지극히 주관적으로.


읽으면서, 기억해두려고 따로 메모해놓았는데, 메모지는 사라지고.. 다시 책 찾아보려니 기억이 안난다.


헛 읽었다. 다음 책은 잘읽어봐야지